top of page
  • 작성자 사진dals1981

세로 출시 믹스휠

최종 수정일: 2018년 8월 13일



장식 광택 효과가 있는 강력한 연삭


새롭게 개발 된 세라믹 그릿 (ceramic grit)의 연마 플랩 휠은 특히 스테인레스 강철에 이전에 달성되지 않은 광택 모양을 보장합니다.

강력하고 고광택의 선형 구조로 완전히 새로운 장식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작은 가시 표면에 특히 적합합니다. 세라믹 그릿은 훨씬 더 공격적인 충격을 주며 단일 작업 단계에서 빛의 스크래치를 중간 정도까지 제거합니다.

또한 비늘과 녹을 청소하고 제거하는 데 이상적입니다. 결과는 알루미늄 산화물 천의 전통적인 플랩 휠을 사용했을 때보 다 훨씬 빨라졌습니다. 싱글, 더블, 쿼드 러플 스플라인 샤프트 용 진동 댐핑 코어로 휠이 완벽하게 작동합니다.





새로 개발 된 연삭 롤러를 사용하여 스테인리스 강에서 완전히 새롭고 매력적인 표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특별한 세라믹 헝겊 제형이 사용되었으며, 60 양모와 함께 양털 천으로 정련되었습니다. 연삭 롤러의 수명에 걸쳐 균일 한 연삭 결과를 얻으려면 양털과 세라믹 천의 마모 거동이 중요합니다.

POLY-PTX ® CERAMIC 믹스 휠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이상적인 방식으로 충족하며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광택이있는 선형 구조 결과를 생성합니다.

특히 가시적 인 표면에서 특수 효과를냅니다. 그 결과 그림자가 전혀없이 가볍고 약간 반짝이는 광택을냅니다. 동시에 시트 또는 가벼운 스크래치에 약간의 손상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.

싱글, 더블, 쿼드 러플 스플라인 샤프트 용 진동 댐핑 코어로 휠이 완벽하게 작동합니다.



클린 믹스 휠

신속한 세척 효과와 긴 사용 수명을 위해 중간 연마 플랩 층이있는 세척 휠


중간 연마 플랩 층이있는 새롭게 설계된 청소 휠. 향상된 세척 효과 및 긴 수명.

연마 플랩의 안정화는 CLEAN 재료가 일찍 소산되는 것을 방지합니다. 이렇게 향상된 그라인딩 효과는 스케일, 녹, 버 및 페인트를 훨씬 더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.

중간 연마 천 층은 연마 플리스와 함께 균일하게 마모되어 연마 성분 사이의 불일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. CLEAN 재질의 개방 된 신축성있는 천공은 제품이 막히지 않고 금속에 모래 분사 효과를 부여 함을 의미합니다. 용접 이음매는 깨끗하고 밝으며 공경이 깊습니다. 나무에, 페인트는 빨리 그리고 쉽게 제거 될 수 있고, 풍 나무로 된 광선 또는 판자는 시간에서 새롭게 할 수 있다.

조회수 185회댓글 0개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bottom of page